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행사장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서울칩이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행사장에서 열리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팝업 매장 ‘가인이어라’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칩은 서울칩 철판김치볶음밥, 오가닉 3종 세트 등을 선보인다.

   
▲ 서울칩은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리는 송가인 팝업 매장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한다./사진=서울칩 제공


‘가인이어라’ 팝업 매장은 단순 상품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송가인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백화점 최초로 기획했다. 서울칩을 비롯해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제품 및 다양한 굿즈 등을 판매하는 동시에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미니 팬사인회와 콘서트 티켓 증정 프로모션,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송가인은 지난 19일 행사장을 둘러보면서 서울칩을 시식한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서울칩 철판김치볶음밥을 맛 본 송가인은 매콤한 서울칩 철판김치볶음밥 누룽지 과자가 ‘술안주로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오는 24일 행사장을 다시 찾을 예정이다.

한희원 서울칩 대표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가수 송가인씨와 콜라보를 통해 2024년 한 해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 팝업스토어 참여를 계기로 서울칩은 2024년 한 해 생산자동화로 대량생산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해외 시장 진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