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상품 결제 시 4000명 선착순으로 5천원 티몬 적립금 지급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티몬과 대규모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소울 스트라이크와 티몬의 특별 적립금 프로모션./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내 배너와 티몬 사이트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특별 적립금 프로모션이다. 금액에 상관없이 게임 내 상품을 결제하면 총 4000명 한정으로 티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00원 티몬 적립금 코드’를 지급한다.  

‘티몬 0원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에서 0원으로 게임 내 주요 재화인 에테르 ‘총 10만 개’를 얻을 수 있다. 티몬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벤트 쿠폰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빠른 성장 쾌감과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킬 액션,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등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콘텐츠 확장과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도 이어가고 있다.
 
티몬과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소식은 게임 공식 라운지를 비롯해 티몬 사이트 기획전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