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이중 살균 공법 ‘안심케어’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청호나이스는 봄철 황사로 인한 매트리스 오염이 우려되는 최근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헬시 컨슈머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8일 밝혔다.

   
▲ 매트리스케어 서비스./사진=청호나이스


일반적으로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직경 10㎛ 이하로써 이들 먼지는 매우 작아 우리가 숨을 쉴 때 폐포까지 들어와 염증반응을 촉진하거나 조직에 손상을 가져와 다양한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미세먼지를 암을 일으키는 것으로 확인된 1군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으며 올 봄은 평년보다 기온이 올라가 대기 정체가 빈발할 것으로 예상돼 노약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미국 명품 홈 케어 브랜드 컬비사의 전문 장비와 함께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케어마스터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살균 공법을 통해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인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매트리스 사이드 케어 △매트리스 바디 케어 △진드기 기피제 코팅 △UV스틱살균으로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탈 구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매트리스 고객도 받아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봄철에는 황사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집안으로 꽃가루와 각종 미세먼지가 묻어 온다”며 “청호나이스의 꼼꼼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까지 한 번에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