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FUEGO'(푸에고)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더뉴식스는 컴백 소식과 더불어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비주얼라이저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본격화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배경 위 더뉴식스 멤버별 눈과 귀, 헤어, 코, 입술 등 얼굴이 콜라주 되어 독보적인 무드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비주얼라이저 하단에는 붉은 글씨로 신곡 타이틀 'FUEGO'가 적혀있는가 하면, '2024.03.20 (Wed) 6PM'이라는 발매 일자 고지 또한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 사진=피네이션


스페인어로 '불'을 뜻하는 'FUEGO'에 '발포'한다는 의미까지 더한 더뉴식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다음장을 향한 신호탄을 알리는 것은 물론, 목표를 향한 포부까지 전달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수놓을 계획이다.

약 9개월 만에 돌아오는 더뉴식스의 이번 컴백은 천준혁의 복귀로 시너지를 더한다. 자체 예능 콘텐츠 '더뉴?띵스!'(THE NEW Things)로 완전체 활동의 시작을 알린 더뉴식스는 'FUEGO'를 통해 여섯 멤버의 케미를 자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