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우새'에서 20년 지기 절친인 김승수와 양정아 사이에 핑크빛 분위기가 흐른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양정아가 김승수의 집에 찾아온다. 

   
▲ 1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와 양정아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사진=SBS 제공


오래 전부터 아들의 짝으로 양정아를 눈여겨 봐왔던 승수 모(母)는 “내가 양정아 씨를 참 좋아한다.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며 함박웃음을 짓는다. 

하지만 어머니의 바람과는 달리, 김승수는 줄곧 “우리는 친구”라며 양정아에게 장난만 친다. 그러자 양정아는 “내가 너를 남자로 생각할지도 모르잖아”라고 폭탄 발언을 던진다.

묘한 분위기에 잠시 고민하던 김승수는 “나중에도 둘 다 혼자면 같이 살자”고 돌발 고백을 한다. 양정아도 “같이 살 수 있어”라고 대답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과 승수 모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양정아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무려 10년 동안 동료 남자 연예인을 짝사랑한 적 있다고 고백했다. 김승수는 양정아가 말한 짝사랑 상대의 특징이 모두 자기에게 해당된다며 추궁한다.

과연 양정아를 10년이나 애타게 한 짝사랑남의 정체가 김승수가 맞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젊음의 거리 홍대 데이트에 나선 김승수와 양정아는 ‘네 컷 사진’ 촬영에 도전한다. 좁은 촬영 공간에 단둘이 남겨진 어색함도 잠시다. 두 사람은 여느 커플 못지않게 다정한 자세를 취하는가 하면, 백허그까지 시도해 이를 지켜보던 모두를 설레게 한다.

친구라고 하기엔 다소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하는 두 사람을 본 모벤져스는 “이 정도면 승수가 책임져야 한다”, “보통 친구 사이에는 절대 못한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승수 모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심지어 생일까지 똑같은 두 사람은 궁합을 보기에 이른다. 충격적인 궁합 결과에 두 사람 사이에는 또다시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