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네티즌이 의외로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스타로 이미주, 아이유, 유재석을 뽑았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총 7일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의외로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빈틈 많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이미주가 1위에 올랐다.

총 투표수 31,375표 중 9,051(29%)표로 1위에 오른 이미주는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으로 남다른 비글미와 내숭 없는 털털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2021년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인정받은 이미주는 유쾌한 캐릭터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 사진=안테나


2위는 8,875(29%)표로 아이유가 차지했다.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는 연기,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호평받고 있다. 성숙하고 사려 깊은 성격과 가끔 드러나는 허당미로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유는 최근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3위는 8,738(28%)표로 유재석이 선정됐다. 국내 최고의 연예인으로 꼽히는 유재석은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성격으로 자주 돌발행동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진행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유재석은 예능 '런닝맨'에서는 가끔씩 허술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 기안84, 김종민, 이승기 등이 뒤를 이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