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수상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6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배달의민족 할인 행사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을 통해 1만9000 원 이상 배민1 또는 배달, 포장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3000 원을 할인해 준다. 브랜드관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운영하는 외식기업 원앤원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 6년 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을 수상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할인 행사를 벌인다./사진=원앤원 제공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지난달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배달의민족 3000 원 할인 프로모션은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6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할인 금액 100%를 본사에서 지원하기로 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대표 메뉴는 사골 육수에 수제햄을 넣은 ‘수제햄 부대찌개’와 닭다리살에 특제 소스, 자연산 치즈 퐁듀를 더한 ‘빠네퐁듀닭갈비’다. 부대찌개 메뉴의 경우 비조리, 완조리 선택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6년 연속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할인 금액을 본사가 100% 지원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이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가맹점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위원회를 운영 중이다. 오는 26일에는 우수 경영주에 대한 포상으로 일본 해외연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