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카슈랑스·WM 등 비이자사업 강화 목표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22일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2024년 방카 Sh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지난 22일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2024년 방카 Sh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행사를 마친 강신숙 수협은행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문진호 수협중앙회 금융지원 부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 Sh MDRT CLUB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수협은행 제공


같은 날 행사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과 문진호 수협중앙회 금융지원 부대표, Sh MDRT 회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다. Sh MDRT(100만달러 라운드테이블, 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수협은행에서 방카설계 및 판매분야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직원들에게만 회원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Sh MDRT 회원들은 방카상품 판매 외에도 소속 영업점 내에서 WM분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강 행장은 "Sh MDRT CLUB 회원은 아무나 될 수 없는 명예로운 자격인 만큼,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방카 마케팅을 비롯한 고객 자산가치 증대에 더욱 노력해 달라"며 "올 한해, 고객 자산관리 역량 확대를 통해 대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봉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