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원더풀 월드' 김남주가 미처 몰랐던 차은우의 모친을 사망케 한 장본인 박혁권이 아들의 죽음과도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된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측은 6일 또 하나의 파란을 암시하는 12회 예고를 공개했다.

지난 11회에서 수현(김남주 분)과 선율(차은우 분)은 선율의 모친인 은민(강명주 분)의 죽음을 둘러싼 참혹한 진실을 알게 됐다. 과거 은민의 교통사고가 단순한 사고가 아닌 사건이라고 짐작했던 수현은 당시 가해자 측 변호사를 찾아갔고, 수현이 들고 온 사건 자료가 은민의 사건임을 눈치채지 못한 변호사가 고의적 살인이라고 확언, 과거 자신의 변론을 제 입으로 뒤집어 보는 이를 경악케 했다.

이에 수현은 선율에게 모든 증거를 전하며 김준(박혁권 분)이 은민 사건의 배후라고 밝혔고, 이때 선율이 이미 김준을 의심하고 있었으며 일부러 김준의 정보를 캐기 위해 하수인 노릇을 해왔다는 사실까지 드러나면서 향후 두 사람의 행보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2회 예고편에서는 "이 모든 게 한 사람으로 통해 있어"라는 수현의 말과 함께 악행을 저지르고도 뻔뻔히 대선 유세를 펼치는 김준의 모습이 그려져 분노를 자아낸다. 더욱이 과거 엄마의 사고로 힘들어하는 선율을 걱정하는 척했던 김준의 가증스러운 위선이 드러나기도 해 보는 이의 분노를 한층 더한다.


   
▲ 사진=MBC '원더풀 월드'


이와 함께 수현이 선율에게 "네 엄마 사고에 놓친 게 없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봐"라고 조언하고,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연달아 비춰지며 수현과 선율의 연대를 예고한다. 이에 진실을 찾기 위해 비로소 손을 잡은 수현과 선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시에 선율을 감시하던 김준이 선율과 수현의 동맹을 눈치챈 듯한 모습도 포착돼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수현이 또 하나의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젖혀 흥미를 최고조로 이끈다. 아들 건우(이준 분)의 죽음에도 김준이 관련돼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는 것. 이와 함께 수호(김강우 분)를 찾아가 원망을 쏟아내는 수현의 모습, 눈물이 그렁그렁한 선율의 모습, 나아가 처절하리만큼 고통스럽게 몸부림치는 수현의 절규까지 이어져 보는 이를 충격에 몰아넣는다. 이에 김준의 실체에 다가설수록 경악스러운 진실을 대면하고 있는 수현과 선율의 앞날에 관심이 쏠린다.

'원더풀 월드'는 오늘(6일) 밤 9시 50분에 12회가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