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스릴 넘치는 모험의 세계로 떠난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10일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리부트(REBOOT)'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그룹 DKZ 싱글 '리부트'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동요엔터 제공


공개된 영상 속 DKZ는 청량한 숲속을 탐험하고 있다. 일렬로 줄지어 철길 위를 걸어가는 다섯 멤버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모험을 만끽한다. 영상은 멤버들의 눈앞에 의문의 책이 등장하며 마무리되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라이크 어 무비'는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 위로 DKZ의 경쾌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신나는 분위기 속에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염원을 담아냈다.

'리부트'는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DKZ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 '체이스 에피소드 3. 비움(CHASE EPISODE 3. BEUM)'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DKZ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긍정 에너지와 견고해진 팀워크로 가요계를 향해 재시동을 건다.

한편, DKZ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리부트'를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