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일을 맞아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가 1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 10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한 스타들. /사진=각 SNS


이날 수많은 스타들이 SNS를 통해 인증샷을 남기며 투표 독려에 힘을 보태고 있다. 

먼저 방송인 장성규는 SNS에 "누가 됐든 당선 되시는 분은 (서울) 강동구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어 달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를 찾은 모습을 게재했다. 

가수 김윤아는 "오늘도 일정이 꽉 찼지만 투표부터 하고 시작한다"는 글을 남겼다. 

가수 윤종신도 투표소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함께 "소중한 날"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 10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한 유진스 민지. /사진=더팩트, 뉴진스 SNS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는 팀 공식 SNS에 '투표 완료' 글귀를 든 직접 그린 캐릭터를 올리며 MZ다운 매력을 보여줬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아들 주안 군과 함께 가족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소현은 "아들에게 투표의 중요성 알려주기"라는 글을 덧붙였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는 투표소 앞에서 찍은 흑백 사진을 게재하고 "투표하고 출근"이라며 "4년이 또 지나감"이라는 글을 전했다. 

한편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및 재·보궐선거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선거일 현재 만 18세 이상 국민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