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앨범 'HOW?' 컨셉 모티브 후드집업, 맨투맨, 티셔츠, 백팩 등 구성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아이돌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샌드사운드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상품 출시./사진=삼성물산 패션


샌드사운드는 1020세대를 타깃으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낭만을 담아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론칭 이후 최초로 아이돌 그룹과 협업을 진행했다. 자유로운 젊음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슬로건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Vibe Together, Wear Together)’의 의미를 한층 더 강조하는 차원에서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샌드사운드는 최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규 앨범 'HOW?'의 컨셉을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소년들이 느끼는 첫사랑에 대한 요동치는 감정을 표현한 이번 앨범의 테마를 샌드사운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딥한 레드옐로우블루오렌지 등 선명한 포인트 컬러와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중심으로 캐주얼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에 보이넥스트도어의 대표 심볼인 집 모양을 더해 새롭게 디자인했다. 새 로고와 함께 문(Door) 그래픽 등을 상품에 다채롭게 반영해 이번 협업에 의미를 더했다. 

대표 상품은 착용감이 좋은 화섬 소재로 제작된 후드집업/풋볼 넘버 티셔츠, 아이코닉한 자체 그래픽이 돋보이는 맨투맨/티셔츠,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백팩, 유니크한 컬러 조합의 스트링 파우치 등이다. 

이재홍 사업개발팀장은 “유니크한 스타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샌드사운드가 신선한 음악과 컨셉으로 국내외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낭만과 보이넥스트도어의 활기찬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 차별화된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샌드사운드는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3일 오후 6시,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 중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샌드사운드 양말을, 실시간 채팅 이벤트에서 선정된 5명에게는 샌드사운드 볼캡을 증정할 계획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