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추석이 보름정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화장품업계가 가을맞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이벤트를 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
|
|
▲ 스킨푸드, 미샤, VDL 등 화장품업계가 가을을 맞아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스킨푸드,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 미샤, VDL 등은 9월 특정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가을을 맞아 이날까지 스킨푸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스킨푸드 멤버쉽 데이'를 실시, 구매 회원들에게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일반, VIP, VVIP, S클래스 등 회원 등급에 따라 15~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데이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에도 할인된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다.
9월 멤버십 데이 기간에 구매한 회원에게는 구매 영수증 하단에 적힌 응모번호를 스킨푸드 S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이나 스킨푸드 모바일 웹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주차 공개될 예정이며 1등에게는 아이폰6(3명), 2등에게는 미니 빔 프로젝터(10명), 3등에게는 빕스 디너 주말 이용권(30명)이 제공된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오는 13일까지 추석을 맞이해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추석맞이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미샤는 이번 세일에 한가위 선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기획세트'가 50% 할인 판매된다.
미샤 대표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이 포함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 셀러 3종 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제품도 대거 할인 판매된다.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글로우 틴트 립밤',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주는 '트리플 립스'를 비롯해 다양한 틴트 제품을 50% 할인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VDL은 고객 감사 행사로 연중 2회 진행되는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VDL 뷰티 위크'는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번 'VDL 뷰티 위크'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VDL 회원을 대상으로 품목별 20~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높여주는 '뷰티 래디언스 픽스 미스트', '뷰티 피니셔'를 비롯 '네이키드 클렌징 라인', '메이크업 브러쉬', '페스티벌 네일'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뷰티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등의 경우 20% 할인 적용된다.
할인쿠폰 증증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VDL 뷰티 위크' 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LG전자의 포켓포토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