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코미디언 김민기와 모델 겸 배우 황인혜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 이하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MC로 나선다. 

29일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측은 오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본 행사의 레드카펫 MC로 김민기와 황인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 제공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K-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는 K팝 페스티벌이다. 

그룹 있지,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밴드 큐더블유이알(QWER), 그룹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등을 비롯해 가수 하성운, 이무진, 비비, 제이디원(JD1) 등이 출연한다. 

시상식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스타들이 직접 기증하거나 사인한 애장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자선 경매가 진행된다. 

한편,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 라이브 등을 통해 전 세계 198개국에 생중계 된다. 

조직위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과 함께 총 5개 부문의 인기상 투표를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