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퇴근 작전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CF 구성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이용자들에게 마이피플의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을 전달하기 위해 KBS2TV ‘개그콘서트’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이하 애정남)와 함께 마이피플 CF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마이피플 CF를 통해 애정남은 그들만의 익살스러움과 재치로 이용자들에게 스티커, PC버전, 음성 쪽지, 실시간 메시징 등 마이피플의 주요 기능들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하여 재미있게 전달한다.





애정남의 마이피플 CF는 얼마 남지 않은 빼빼로데이 때문에 곤란해 하는 연인들을 위한 ‘빼빼로데이 선물 누구까지 챙겨야 하나’, ‘마이피플 스티커, 문자, 그림 이모티콘 어떻게 구분하여 써야 하나’, ‘상사 눈치 보이는 퇴근 시간에는 마이피플 PC버전으로 동료들과 퇴근 작전 회의!’, 그리고 ‘소개팅녀의 애매한 반응 바로 바로 알 수 있는 방법은’ 등 총 6가지로 누구나 한번쯤은 겪을만한 애매한 상황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다음은 12월 5일까지 이용자가 마이피플 메시지를 통해 보낸 실제 애매한 사연들 중 정리가 필요한 사연을 선별하여 2차 마이피플 CF 소재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애정남 유행어를 소재로 한 캐릭터 스티커들도 런칭 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5월 출시된 마이피플은 모바일 뿐 아니라 PC버전, 무료 메시지 무료통화, 영상통화는 물론 다음지도, 클라우드 연동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1,400만 가입자를 넘기며 스마트폰 필수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