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IPTV U+tvG, 케이블TV VOD, 올레tv 이벤트 '와르르'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시간이 훌쩍 지나 벌써 추석 마지막 날이다. 첫날부터 고향에 내려갔다가 장시간 운전을 하고 집으로 돌아온 사람, 고향에서 음식을 만들고 가족들을 챙기느라 힘들었던 주부들까지 휴식이 필요한 시간이다.
|
|
|
▲ 케이블TV VOD ‘운수대통 한가위’,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 ‘올웨이즈 올레tv’ 이벤트/케이블TV VOD, 올레tv |
집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영화’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을 보는 것이 ‘딱’이다. 시간이 없어서 보지 못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이 기회에 보는 것도 좋은 휴식방법이다.
LG유플러스의 IPTV인 U+tvG는 TV 시청 시 리모컨에 이어폰을 연결해서 TV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이어폰 TV’ 기능으로 대가족인 모인 자리에서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TV 시청을 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에 반(1/2)하다’ 프로모션을 기획해 최신 인기 영화 특집관을 구성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라기월드’, ‘신데렐라’, ‘도라에몽극장판:진구와 초록거인’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영화를 30~5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또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판타스틱4’, ‘미쓰 와이프’,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 ‘미션임파서블5’ 등을 감상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한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원피스 오리지널 12기’, ‘짱구는 못말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등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로봇트레인 시리즈’, ‘핑크퐁! 인기율동동요 시리즈’, ‘로보카 폴리2 시리즈’ 등 키즈 콘텐츠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는 추석연휴를 맞아 30일까지 풍성한 선물, 쿠폰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운수대통 한가위’ 특집관을 운영한다.
운수대통 한가위 특집관은 ▲애니키즈, 동요 동화 등 키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선물 대잔치’ ▲극장판 명작 애니메이션, 가족용 영화가 있는 ‘한가위 할인관’ ▲평소 보고 싶던 인기 예능, 미국드라마 등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추석 연휴 무한시청’까지 3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어린이 선물 대잔치는 ‘터닝메카드’, ‘포켓몬스터’, ‘미니특공대’, ‘또봇’, ‘애플비 동요동화’, ‘깨비키즈 동요동화’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애니키즈와 교육용 콘텐츠를 총망라했다. 한가위 할인관은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위험한 상견례2’, ‘가문의 영광 5:가문의 귀환’,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수상한 그녀',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등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 10편과 ‘맥팔랜드’, ‘로맨틱레시피’, ‘밀리언달러암’, ‘프린세스 다이어리1,2’, 피플라이크어스’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8편이 엄선됐다.
추석 연휴 무한시청은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디데이’ 등 인기 예능 및 드라마를 볼 수 있는 JTBC 월정액 상품 가입 시 ‘소니 알파 a5000 미러리스 카메라(10명),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ZB3006(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이전에는 추석에 온 가족이 모여서 영화를 주로 봤다면 이제 예능, 애니메이션에 미국드라마까지 고객들이 즐기는 콘텐츠가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됐다”고 말했다.
침대에 마지막 연휴 휴식 시간을 보낼 때는 모바일로 영상을 시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올웨이즈 올레t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레tv는 24~29일 사이 최신, 인기작품을 엄선해 6개의 추석용 VoD 패키지를 구성하고, ‘몰아보기’ 특집관을 제공한다.
올레tv는 ▲최신작을 한자리에 모은 ‘추석 신상팩’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지루함을 달래줄 ‘고속도로팩’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가족모임팩’ ▲일상의 여유를 찾는 ‘힐링충전팩’ ▲밤에 홀로 즐기기 좋은 ‘올나이트팩’ ▲인기 애니메이션을 한 자리에 모은 ‘키즈퍼니팩’ 등 VoD 패키지를 단 건 구매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는다.
KT 관계자는 “올레tv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모바일기기로도 올레tv 콘텐츠를 즐길 있는 전용 데이터를 지원해 고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작품을 마음껏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