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가수 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이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올 가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29일 현재 온라인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음원강자 개리,소유&권정열을 제치고 1위에 등극했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현재 벅스, 지니, 몽키3, 네이버 뮤직 4개의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올레뮤직, 소리바다 2위 엠넷 4위 멜론 5위 등 각 차트 상위권을 독식하는 등 새 앨범을 발매한지 1주일이 지났지만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다. 
 
또한 임창정은 이번 앨범 활동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별해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창정을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폭발적인 방송 출연 요청으로 이어지고 있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에는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또 다시 사랑'은 임창정을 대표하는 히트곡 ‘소주 한잔’,‘그때 또 다시’, 흔한 노래’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곡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발매 후 올해 데뷔20주년을 맞아 12월 전국투어콘서트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