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일동제약, '내 딸 금사월' 전인화 동안 크림 출시…조기매진 행렬 이어가나

2015-11-30 17:08 | 이승혜 기자 | soapaerr@daum.net

[미디어펜=이승혜 기자] 일동제약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

   
▲ 일동제약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사진=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은 볼륨감과 미백, 피부톤 보정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기능성 크림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을 새롭게 개발해 12월 출시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고유에(GOU:E)는 지난 2013년 일동제약이 론칭한 화장품브랜드로 개발단계부터 탤런트 전인화가 참여했다. 지난해에는 GS홈쇼핑에서 15회 연속 조기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새우며 화장품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은 필업캡슐과 볼륨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캡슐 1병을 크림에 넣어서 섞은 뒤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필업 캡슐은 일동제약의 기술력을 통해 생산하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이 응축된 겔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볼륨 크림은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캡슐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에 볼륨감 있는 보습작용을 하고 동시에 크림에 포함된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 등이 피부 탄력 유지를 도울 뿐 아니라 도자기 공법으로 구운 파우더 및 광채성분이 피부결과 톤을 보정해준다.

일동제약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을 통해 볼륨 개선 · 리프팅 · 톤과 결 보정 · 수분 등 도움이 된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은 GS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