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방송인 강용석, 하버드 간 비법 전수? '공부선배'로 조언 나서...

2015-12-08 17:52 | 황국 기자 | yellow30@hanmail.net
   
 

 

 

[미디어펜=황국 기자] 방송인 겸 변호사 강용석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강용석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은 포스터가 올라와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해당 포스터에는 강용석이 국회의원 시절 질타를 하고 있는 모습과 더불어 "너 공부해!"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미국 하버드대 출신으로 알려진 강용석은 앞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박학다식한 지식을 선보인 바 있다. 그는 또 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을 자녀로 둔 아버지답게 자녀들의 학습에도 특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과거 강용석은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출연으로 고교생들을 대상으로한 특강에서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번에는 그가 자신의 공부 노하우를 전수할 학습 플랫폼인 '너 공부해'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것. 

 

'너 공부해' 프로젝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효율적으로 연계해 전국 상위 1%의 학원강사, 명문대 재학생들의 수많은 실전 공부비법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교육 플랫폼 '공부선배'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교육기회 평등 프로젝트다. 

 

이와 관련해 강용석은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교육 기회의 불평등을 해소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공부선배' 사이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강용석은 '공부선배'에서 자신의 학습 비법 등이 담긴 동영상 강의도 제공한다고 알렸다.

 

한편 '공부선배'는 원하는 강사의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고, 만족도에 따라 추가로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할 경우 '공부선배' 사이트를 통해 오프라인 학원 강좌 결제 후 바로 학원등록 및 과외연결이 가능하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