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세계百, 강남점서 엔하이픈 미니앨범 출시 기념 팝업

2026-01-20 10:20 | 김성준 기자 | sjkim11@mediapen.com
[미디어펜=김성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엔하이픈(ENHYPEN) 미니 7집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엔하이픈 미니 7집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지난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7인조 그룹 엔하이픈은 지난 16일 신규 미니 7집 'THE SIN : VANISH'를 발표했다. 이번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신규 앨범과 함께 다양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총 4종 테마로 포장된 앨범과 아크릴 포토키링, 티셔츠, 후디, 파우치, 윈드브레이커 등 총 11 품목의 엔하이픈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새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구매 특전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랜덤으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 팝업에서는 한정수량으로 마련된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받아갈 수 있다.

또한 머치를 7만 원 이상 구매시 엔하이픈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새 앨범과 머치를 합쳐 10만 원 이상 구매시 멤버들이 담긴 수배포스터 7종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 스탬프 미션 등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됐다. 팝업 입장은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1인 1회만 예약할 수 있으며, 머치 스토어존 이용 역시 1인 1회로 제한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엔하이픈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팝업을 강남점에서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성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