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코엑스서 제74회 베페 맘스쿨 개최
▲ 베페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임신부를 초청해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베페 |
18일 베페에 따르면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 그랜드 컨퍼런스룸에서 제 74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
제74회 베페 맘스쿨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청담 고은아이 소아청소년과의원 김미화 원장이 '모유수유 어렵지 않아요'라는 주제로 임신부에게 모유수유의 필요성과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어 2부에서는 유모차 전문기업 마이크라라이트 장희정 대표이사가 '민준아빠의 유모차 교실'이라는 주제로 유모차 고르는 법과 올바른 사용법 등 유모차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줄 예정이다.
강연 종료 후, 현장을 찾은 예비맘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 △베페몰 모바일 포인트 쿠폰(2000원)과 알집매트 기저귀 가방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손수건 △파스텔스튜디오 촬영상품권과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아이소이 샘플 파우치 △내이브로 인절미쌀과자를 제공한다.
또한 참석자 중 20명을 추첨해 △마이크라라이트 슈퍼라이트(1명) △잉글레시나 트립(1명) △뻬그뻬레고 ZERO3 식탁의자(1명) 등 인기 육아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베페 맘스쿨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개인 블로그에 베페 맘스쿨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한 뒤 베페 홈페이지 '맘스쿨 리뷰' 게시판에 작성한 후기와 URL을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MNW 이유식 전용 후라이팬을 증정한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아직 육아생활을 경험해보지 않은 예비맘들에게 실용적인 육아 정보를 제공, 모유수유법이나 유모차 고르는 법 등 일상생활 속 육아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제들로 이번 베페 맘스쿨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베페는 예비맘이 원하는 육아 정보를 적극 반영해 초보맘의 육아 불안을 해소하고 행복한 육아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