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 기자]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지난 7일 (사)한국음식관광협회에서 주최한 한국음식관광박람회 '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 커피바리스타학과 1학년 재학생 조재우,박민규,유송이 재학생이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아직 1학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쟁상대를 제치고 금상을 수상하여 관람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지난 7일 (사)한국음식관광협회에서 주최한 한국음식관광박람회 '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 커피바리스타학과 1학년 재학생 조재우,박민규,유송이 재학생이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금상을 수상한 조재우 학생은 "대회준비중 전공 교수님께서 밤늦게까지 메뉴기획부터 시음까지 팀원들과함께 맨투맨으로 지도해주시고 평소에도 실습시간에 많은 양의 실습을 진행할 수 있어 수상을 하게된 것 같다"고 전했다.
금상을 수상한 학생들이 재학중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평소 커피,식음료,스페셜티,티마스터,워터소믈리에,와인소믈리에 등 폭넓은 식음료 분야를 독자적인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많은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WBC 라떼아트 세계1위 김진규 교수의 수준높은 교육을 진행하여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작년 8월 식음료교육에 최적화된 도심형 최첨단 캠퍼스로 이전해 국내최대규모의 머신,커피기구를 보유하여 실습부터 카페창업경영까지 취업에서부터 창업까지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어 타 식음료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실무중심의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최근 운영되고 있는 식음료 교육기관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식음료관련산업 분야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스펙과 기술을 갖추기를 원하는 학생들은 대학전형과는 다른 100% 면접전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전형에 도전해 볼 수 있다.자세한 모집전형과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