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카드 '무브 컬쳐-샤갈 달리 뷔페 전' 입장권 할인 이벤트

2016-06-10 14:05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롯데카드가 '샤갈·달리·뷔페 전(展)'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 컬쳐(MOOV Culture)-샤갈·달리·뷔페 전(展)'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롯데카드



롯데카드는 10일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선사하고자 오는 6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 컬쳐(MOOV Culture)-샤갈·달리·뷔페 전(展)'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샤갈·달리·뷔페 전' 입장권 롯데카드 단독 20% 할인행사(온라인·현장 매표소 구입시)를 진행한다.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전월 실적 관계없이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입장권 1+1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갈∙달리∙뷔페 전' 입장권을 티몬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입장권 한 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선착순 5000매 한정)

이번 전시회는 20세기 모던아트의 거장 마르크 샤갈, 살바도르 달리, 베르나르 뷔페의 작품들을 최초로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유화, 판화, 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전시품을 비롯한 마르크 샤갈의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살바도르 달리의 세계적 유명 브랜드와의 혁신적인 콜라보 작업, 영상과 아카이브를 통해 시대의 트렌드가 된 이들의 다양한 작업들을 만날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