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ICA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떡볶이 요리대회' 개최

2016-06-20 16:55 | 이상일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푸드코디네이터학과가 학과 전통인 'ICA 떡볶이 요리대회'가 개최했다고 20일 전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푸드코디네이터학과가 학과 전통인 'ICA 떡볶이 요리대회'가 개최했다고 20일 전했다./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이번 대회는 푸드코디네이터전공 1학년을 대상으로 매년 1학기 종강 즈음하여 개최되는 ICA전통 대회로 간단한 메뉴인 떡볶이를 가지고 요리실력과 창의력,플레이팅 감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요리대회다. 이번 대회에서도 창의적인 레시피가 다양하게 출품되어 우수한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에서는 매년 떡볶이 요리대회뿐 아니라 ‘레인보우 요리대회’, ‘소아암 레서피요리대회’, ‘강화 향토음식개발요리대회’ 등 대외요리대회뿐 아니라 교내에서도 수시로 학생들에게 선의의 경쟁을 일으켜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되고 있다.

한편 이 학교는 최근 국제요리대회인 대만’금란배요리경연대회’에서 ICA 푸드코디네이터학과와 호텔외식조리학과 재학생이 일본,홍콩,대만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라이브 요리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또한 ICA 전문학교는 매년 꾸준히 국내외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즐거운 학교만들기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학과 전문학교중 진급률이 가장 높은학교로 알려져 있다. 학교성적에만 집중하고 있는 일반적인 교육 시스템과는 차별화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속적인 취업인재가 배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