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전지현 김수현 완벽한 결합..."진작에 이러지"

2014-03-05 05:04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지난달 27일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감독판 에필로그가 공개돼 화제다. 특별판에서는 천송이(전지현분)과 도민준(김수현분)이 완전하게 결합, 달콤한 신혼을 보내는 내용이 담겨 있다.

   
▲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사진출처=SBS '별에서 온 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 캡처

네티즌들은 "마지막회에 이렇게 끝냈으면 속시원했을 텐데"라는 아쉬워하면서도 '천도커플'의 행복한 끝장면에 즐거워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측은 4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지현-김수현, '별그대' 21회 감독판 에필로그 공개! 그리고 그 둘은"이라는 글과 함께 2분 여 길이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천송이는 "예고도 없이 사라지는 거 힘들지 않냐고요? 물론 그렇긴 하지만 그래서 더 사랑할 수 있기도 해요. 지금 내 눈 앞에 있는 그 사람의 모습이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져요"라고 말하며 마지막회 장면의 의미를 함축했다.

천송이와 도민준은 2층 전원주택으로 이사오고 천송이가 그네에 앉은 도민준의 무릎을 베고 누워 행복한 미소로 도민준을 바라보는 모습에서 천도커플의 신혼행복을 압축했다.

마지막회의 '미완결 재회'에서 더 나아가 완벽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를 지은 것이다.

제직진은 감독판 에필로그를 따로 공개한 것에 대해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다"며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별그대' 에필로그 특별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감독판,  진작에 이랬으면....짜 대박!”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감독판, 천도커플의 완벽한 결합...꿈은 이뤄졌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감독판, 전지현 너무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