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포스코, 대학생봉사단 '비욘드' 단원 모집…내달 11일 마감

2017-05-23 15:30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미디어펜=김세헌기자]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대학생봉사단 ‘비욘드(Beyond)’11기 단원을 모집한다.
 


포스코는 대학생들의 봉사정신을 함양하고 글로벌 나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07년부터 국내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봉사단을 모집,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비욘드 대학생 봉사단은 2007년 창단 이래, 약 1000여 명의 나눔 인재를 배출했다. 

국내 기업 최초로 대학생 대상 해외봉사단을 조직, 국내 건축 봉사는 물론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에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공연 등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지난 10기 부터는 국내 화재피해가정,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스틸하우스 건축 봉사를 진행했다. 

스틸하우스는  포스코 고유기술로 개발된 고내식 도금강판인 포스맥(PosMAC)을 외장재로 적용함으로써 일반 아연도금  강판 대비 5배 이상 내구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선발되는 11기 비욘드 단원들은 오는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동안 스틸하우스 건축, 역할팀별 재능봉사, 해외 건축 및 교육 봉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비욘드 11기 지원자는 11일(일)까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www.beyond.or.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기 소개를 담은 1분  이내의 UCC 동영상을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국내 대학생은 물론 활동기간 동안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대학 재학생, 유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