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음악중심, 오늘 출연진 보니...“오늘도 ‘닥본사’”

2014-04-12 15:45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12일 방소되는 MBC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음악중심)의 출연자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음악중심’에 따르면 ‘컴백 스테이지(Comeback Stage)’에는 가수 에릭남이 출연, 경쾌하고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또한 가수 앤씨아(NC.A)는 ‘난 좀 달라’로 컴백 무대를 펼진다.

   
▲ 사진출처=MBC

또, 그룹 엠블랙은 ‘남자답게’로 더욱 강력해진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고, 에이핑크는 ‘Mr. Chu’를 부르며 상큼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밖에도 슈퍼주니어-M의 ‘Swing’, 오렌지캬라멜의 ‘카탈레나’,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포미닛의 ‘오늘 뭐해’, 배치기의 ‘뜨래요’, 크레용팝의 ‘어이’, 넬(NELL)의 ‘소멸탈출’, NS윤지의 ‘야시시’, 틴트의 ‘늑대들은 몰라요’, 포커즈의 ‘One Love’, 에디킴의 ‘밀당의 고수’, 에이프린스의 ‘키스할래요’, 칠학년일반의 ‘오빠 바이러스’, 더블제이씨(JJCC)의 ‘첨엔 다 그래’ 등을 감상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오늘도 대박이다”, “음악중심, 그냥 ‘닥본사’”, “음악중심, 기대하고있어요”, “음악중심, 기다릴께요”, “음악중심, 역시 오캬짱”, “음악중심, 슈주가 짱이다”, “음악중심, 캠백무대 기대된다”, “음악중심, 어마무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