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간편가정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런칭하며 G마켓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사진=G마켓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빙그레가 간편가정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런칭하며 G마켓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열고,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먼저 빙그레의 새 가정간편식 브랜드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의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큼직한 원물 재료 그대로 조리해서 냉동한 것이 특징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총 5가지 종류로,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브랜드위크 행사 기간 동안 개당 정가 4000원 대 컵밥을 47% 할인해 2100원에 판매한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할인가 9900원에 무료배송되며, 헬로 빙그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로빙그레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먼저 10일에는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12개)'를 1만2900원에 선보인다. 11일은 '비비빅/쿠앤크/캔디바/요맘때바 중 30개 골라담기' 상품을 1만2900원에, '빙그레 드링킹카카오(250ml 12개)'를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위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제품 구입 후 행사에 응모하면 'SPAO X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를 총 5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등 관련 상품의 폭발적인 수요에 맞춰 이번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무엇보다 빙그레에서 첫 선을 보이는 간편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