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워너원, 데뷔 앨범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 휩쓸어

2017-08-07 20:06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기대 만발이었던 그룹 워너원이 데뷔곡을 내놓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다.

워너원은 7일 오후 데뷔 미니 앨범 '1X1=1'을 발표하고 공식적으로 데뷔했다. 이날 오후 7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등 7곳에서 워너원 앨범의 타이틀곡  '에너제틱'(Energetic)이 1위를 석권했다.

그룹 워너원의 데뷔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사진='워너원고' 공식 SNS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발탁된 11명의 신선한 멤버들로 구성된 워너원은 방송 당시부터 일찌감치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정식 데뷔 전 각종 TV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멤버들은 다양한 매력을 뽐내 앨범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콘을 개최하고 있다. 팬들과 직접 만나기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가진 워너원은 "팬 여러분이 없었다면 11명이 하나의 팀이 되지 못했을 것이다. 이제 꽃길만 걷자"면서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당당한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