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방문자 300만명 돌파 이벤트

2017-08-18 10:22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동양생명은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3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은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번만 내는 저축보험 3-3-3 이벤트’를 시행한다. 

동양생명은 지난해 7월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수호천사온라인’을 론칭했으며, 이달 방문고객 300만명을 넘어섰다. 자사의 온라인보험의 초회보험료는 지난 1분기 기준 5억1000만원으로 업계 4위로 올라섰다.

이벤트는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방문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보험은 사망보험의 보장기능과 생존보험의 저축기능을 합친 상품으로, 최저보증이율 2.1%를 보장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생명 산모보험·어린이보험·정기보험·저축보험 등 총 6종의 온라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 가입할 경우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가입할 수 있게 했으며, 본인 인증방식도 휴대폰, 신용카드 등으로 확대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