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혼일기2' 장윤주, 출산한 엄마 맞아? 금방 되찾은 예술 몸매

2017-08-23 00:10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신혼일기2'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 모델 장윤주가 아기를 낳은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 몸매를 뽐냈다.

장윤주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배 모델 지현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장윤정은 몸에 달라붙는 타이트한 검은색 스포츠 웨어를 입고 완벽한 모델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장윤주 인스타그램



장윤주는 "아름다운 삶을 향한 도전과 향기를 지닌. 후배 모델 현정이와. 속깊은 시간"이라는 글을 덧붙여 후배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도 나타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이 몸매 어쩔건지" "언니 몸매 짱" "멋진 언니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출산후에 몸매가 더 예쁘졌네요. 도대체 비결이 뭔지?" 등의 댓글을 달며 출산 후 금방 완벽한 몸매를 되찾은 장윤주에게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장윤주는 지난 2015년 5월 4살 연하 사업가 정승민 씨와 결혼해 올해 1월 첫딸을 낳았다.

장윤주 정승민 부부의 신혼 생활은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신혼일기2'를 통해 엿볼 수 있다. 22일 공개된 '신혼일기2' 예고편에서 장윤주는 남편과 농도 짙은 스킨십을 나누며 딸 리사와 함께 행복 가득한 신혼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