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세정, 오늘 만 21세 생일…"축하해 주세요"

2017-08-28 15:07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구구단 멤버이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방송인으로, 드라마 주연을 맡은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세정이 생일을 맞았다. 1996년 8월 28일생인 김세정은 오늘(28일)이 만 21세 생일이다.

사진=구구단 인스타그램



이에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구구단 인스타그램에 김세정의 사진을 올리고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2017.08.28 HAPPY BIRTHDAY SEJEONG'이라는 메시지와 김세정의 사진을 게재하고 "오늘은 구구단 세정이의 생일이에요. 행복을 부르는 3단 세정이, 행복 에너지 가득한 세정이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여 놓았다.

팬들은 "생일 축하해~ 정말 좋아합니다" "생일 축하해 세정언니, 사랑해" 등의 댓글로 김세정의 생일을 축하했다.

'프로듀스101'에 참가해 큰 인기를 얻으며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했던 김세정은 구구단 멤버로서뿐만 아니라 SBS '주먹쥐고 뱃고동'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2 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주연 라은호 역을 맡아 연기자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