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NL 9' 토니안, H.O.T. 소환해 추억과 웃음 안긴다

2017-09-02 11:00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토니안이 'SNL'에서 재결성(?)한 H.O.T.는 어떤 추억을 소환하고 어떤 웃음을 안길까.

오늘(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에는 호스트로 H.O.T. 출신 토니안이 출연한다.

토니안이 출연하는 'SNL 9'. /사진=tvN 제공



토니안은 '응답하라 H.O.T.' 코너에서 SNL 크루들과 추억의 무대를 꾸민다.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현장 사진에서 토니안과 H.O.T. 멤버로 분한 크루들은 1996년 최고 인기곡 '캔디'의 무대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토니안은 그룹 활동 당시 입었던 복장으로 등장해 칼군무와 끼를 펼쳐 보일 전망이다. 이외에도 문희준으로 변신한 김민교의 표정을 보면 어떤 웃음 폭탄이 준비돼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토니안은 또한 1996년 개봉해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많은 연인들의 가슴을 적셨던 영화 '첨밀밀'을 안영미와 함께 패러디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SNL 9' 연출을 맡은 김민경 PD는 "촬영 내내 호스트 토니안이 현재 활동하는 보이그룹 못지않은 감각을 보여줘 놀라웠다. H.O.T.를 완벽하게 재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추억을 찾아드리겠다. 이외에도 토니안의 뛰어난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토니안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