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종석이 '나혼자산다' 출연 제안에 망설이는 이유

2017-09-16 04:08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종석이 '나혼자산다' 출연을 망설이는 이유는 뭘까.

배우 이종석은 지난달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미디어펜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평소 낯을 많이 가린다는 이종석은 여가도 주로 집에서 보낸다고 밝혔다. 그는 취미에 대해 "드라마를 즐겨본다"며 "가장 최근에 본 건 '비밀의 숲'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요즘에는 '나혼자산다'를 자주 본다. 다들 혼자 살면서도 많은 것들을 하더라"라며 흥미를 드러냈다.

이에 '나혼자산다' 출연 제안이 오면 어떨 것 같냐고 묻자 그는 "집에 가만히 누워있을 것 같다"며 웃었다.

이종석은 "고민은 한 번 해보긴 해야 할 것 같다"면서 "저는 할 수 있는데 보는 사람이 재미없을 것 같다. 정말 가만히 있을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편 2014년 1월 SBS '런닝맨' 이후 예능 출연이 전무했던 이종석은 오는 23일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을 통해 3년 8개월 만에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다.

또한 이종석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