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무열·여진구도 반했다…"'인비저블 게스트' 韓 리메이크 이유 알 만해"

2017-09-19 03:2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무열·여진구가 '인비저블 게스트'에 흠뻑 빠졌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감독 오리올 파울로)가 오는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배우 김무열과 여진구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응원과 추천의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주)더블앤조이픽쳐스



먼저 김무열은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은 물론이고 SNS에서도 반응이 좋아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국 리메이크 제작이 확정된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일 것이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여진구 역시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그는 "'인비저블 게스트'를 보니 개봉 전부터 호평이 이어지는 이유를 알게 됐다. '고품격 웰메이드 스릴러'라는 타이틀이 딱 맞는 거 같다. '인비저블 게스트' 많이 사랑해달라"라며 직접 작성한 멘트와 친필 사인을 공개했다. 그는 배우가 아닌 관객으로서 작품의 매력에 빠져 추천을 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인비저블 게스트'는 연인 로라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아드리안이 단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 웰메이드 스릴러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사진=(주)더블앤조이픽쳐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