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비투비, '엠카운트다운'도 1위…하이라이트 제치고 2관왕

2017-10-26 19:37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그룹 비투비의 1위 행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2관왕에 올랐다.

비투비는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그리워하다'로 하이라이트의 '어쩔 수 없지 뭐'를 제치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전날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연속해서 정상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1위로 호명된 후 비투비는 함께 후보로 올랐던 하이라이트와 포옹하며 서로 격려하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비투비 멤버 서은광은 "이 상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은 상인 것 같다. 더 열심히 하겠다. 우리 멤버들 너무 사랑한다. 팬들도 사랑한다. 우리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가 듀엣으로 입을 맞춘 '왼손 오른손'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그룹 포맨은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밖에도 태민, 뉴이스트W, GOT7, JBJ, 레인즈, 박재정, 골든차일드, 다이아, 업텐션, SF9 등이 출연해 무대를 다양하게 꾸몄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