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엔젤아이즈’이상윤 구혜선의 촬영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공식홈페이지에는 ‘공항에서 마주한 수완-동주’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 SBS ‘엔젤아이즈’ 공식홈페이지 |
공개된 사진은 홀로 공항에 남겨져 두 사람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MP3를 어루만지는 구혜선과 돌아서 쏟아지는 눈물을 참지 못하는 이상윤의 슬픈 얼굴을 담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구혜선(윤수완 역)이 이상윤(딜런박 역)의 진심을 알고 출국하려는 이상윤을 붙잡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정진영(윤재범 역)이 딸 구혜선이 이상윤의 모친 김여진(유정화 역)의 각막으로 시력을 찾은 사실을 평생 몰랐으면 좋겠다며 출국을 강요하자 이상윤은 떠날 결심을 했다.
이상윤은 출국 전 모친 김여진의 납골당에 꽃다발과 구혜선에 대한 진심이 담긴 녹음 파일을 뒀다. 이를 들은 구혜선은 출국하는 이상윤을 붙잡기 위해 공항으로 찾아갔다.
구혜선이 이미 녹음파일을 들었음을 알게 된 이상윤은 결국 “보고싶었다. 윤수완” 이라며 구혜선을 품에 안았다. 어른이 된 이상윤이 처음으로 구혜선에게 진심을 드러내며 두 사람의 눈물을 흘리며 포옹하며 엔딩을 장식했다.
한편 3일 방송되는 ‘엔젤아이즈’ 7회에서는 12년 만에 운명적으로 다시 만났지만 다시 헤어질 위기에 처한 이상윤과 구혜선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힘겹게 재회했는데 무슨일이래”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또 이별하는거야?”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아 달달한 모습 보나 했더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