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셀레나고메즈 저스틴 비버와 재결합, "이런 기사 저번에도 봤는데" 네티즌 불편한 감정

2014-06-15 17:38 |

셀레나고메즈 저스틴 비버와 재결합, "이런 기사 저번에도 봤는데" 네티즌 불편한 감정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를 바라보는 네티즌들의 시선이 따갑기만 하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영국의 한 연예매체는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고메즈가 최근 재결합했다고 보도했다.

   
▲ 사진=셀레나고메즈 SNS

보도에 따르면 셀레나고메즈는 저스틴 비버와 다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는 비버와 고메즈를 보는 네티즌들의 시선은 따갑기만 하다.

한 네티즌은 "이런 기사 한 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뭐냐 얘들"이라며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다.

또 한 네티즌은 "저스틴 비버처럼 시끄러운 아이돌도 문제지만 셀레나 고메즈도 문제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틴 비버의 한 측근은 "비버가 인종차별 발언으로 힘들어할 때 셀레나 고메즈에게 연락을 했다"며 "고메즈에게 단 하나의 사랑이라며 적극적인 구애를 한 것으로 안다"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스틴 비버 셀레나고메즈, 짜증나" "저스틴 비버 셀레나고메즈, 별로야" "저스틴 비버 셀레나고메즈, 그냥 쭈욱 사귀지" "저스틴 비버 셀레나고메즈, 올랜도블룸은 어쩌고" "저스틴 비버 셀레나고메즈, 부럽긴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