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함께 PAYCO 앱에 특화된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카드 이용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2.0% PAYCO포인트가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PAYCO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상 PAYCO 회원이라면 PAYCO 모바일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발급 절차가 완료된 카드는 실물카드를 수령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PAYCO 앱에서 등록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 카드를 활용해 일반 체크카드와 같이 모든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PAYCO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발급 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2.0% PAYCO포인트가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간편결제 시장에 발맞춰 PAYCO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선보였다"며 "모바일 결제 트렌드를 선도하는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