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쇼챔피언' 뉴이스트, 데뷔 8년 만 첫 1위…"앞으로는 우리가 러브를 웃게 해줄게요"

2019-05-09 00:1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데뷔 8년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뉴이스트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그룹 뉴이스트는 8일 오후 생방송된 MBC Every1 '쇼챔피언'에서 방탄소년단, 엔플라잉,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D&E를 제치고 신곡 'BET BET'으로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이날 '쇼챔피언' 방송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로피를 들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하고 공식 팬클럽 러브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뉴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뉴이스트는 "러브들 고마워요. 러브들 덕분에 받을 수 있었던 상이에요! 더 행복하게 해줄게요"라며 "러브들이 있기에 저희가 꿈꿔왔던 것들을 하나씩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뉴이스트 여섯 멤버들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이어 "러브 오늘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8년 만에 완전체로 첫 1위라니 믿기지 않아요. 너무 기뻐서 웃기만 했어요. 웃게 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는 우리가 러브들 웃게 해줄게요. 사랑합니다"라고 벅찬 감정을 내비쳤다.

JR, Aron, 백호, 민현, 렌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달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