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육지담 올티 대결곡 '얼레리' 가사보니, "난 학생의 표본"...'일진설' 반박?

2014-08-07 00:29 |

육지담 올티 대결곡 '얼레리' 가사보니, "난 학생의 표본"...'일진설' 반박?

'쇼미더머니3' 육지담이 올티와의 대결을 담은 스페셜 음원 '얼레리'를 공개한 가운데 가사 내용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는 Mnet '쇼미더머니3' 참가자인 올티와 육지담의 대결곡이 공개됐다.

육지담이 올티와의 대결곡으로 내놓은 '얼레리'의 가사는 "랩 시작하니 앞에서 비웃던 범생. 이제 너의 펜보다 늘어나는 나의 팬 오예. 곧 너는 대학 입시 지원에 바빠. 난 쇼미더머니 지원하고 많이 바빠"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쇼미더머니3' 육지담 올티 대결/사진=CJ E&M 제공

가사는 또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내 특기는 밀당 또 취미는 일탈 곱게 접은 교복 난 학생의 표본"이라고 말했다.

육지담은 가사를 통해 대학 진학 대신 래퍼의 길을 택한 자신의 선택에 대한 자부심과 최근 일었던 일진설과 실력부족 지적을 반박한 것으로 해석된다.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은 오는 7일 오후 11시 '쇼미더머니3' 6화에서 공개되는 1차 본공연 무대를 위한 곡이다.

올티의 '올 레디(OLL' Ready)와 육지담의 '얼레리', 두 곡은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되 각자 개인의 진심어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육지담과 올티 대결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지담 올티 대결곡, 참 맹랑하네"  "육지담 올티 대결곡, 두 사람 대결 재밌겠네"  "육지담 올티 대결곡, 말로 하지 말고 진짜 실력을 보여야"  "육지담 올티 대결곡, 누가 이길까?"  "육지담 올티 대결곡, 취미가 일탈인데 학생의 표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