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아♥이던, '아는형님' 동반 출연…공개 연인 된 후 가수 컴백도 예능 출연도 함께

2019-11-03 00:05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현아♥던 커플이 공개 연인이 된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다. 가수 컴백도 한 날 한 시에 할 예정이어서 커플의 이색 행보가 주목된다.

2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 말미에는 다음주 토요일(9일) 방송분에 출연할 전학생들 예고가 있었다. 놀랍게도 가수 현아와 던 커플의 동반 출연이 예고됐다.

사진=JTBC '아는형님' 예고영상 캡처



현아와 던(이전 활동명 이던)은 혼성 프로젝트그룹 트리플 H로 함께 활동하던 지난해 8월, 3년째 교제 중인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 공개를 한 것을 두고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겪은 끝에 잇따라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올해 1월 싸이가 설립한 P NATION에 나란히 새 둥지를 튼 둘은 SNS를 통해 노골적인 사랑 표현을 하는 커플 사진을 올리고 행사에도 함께 참석하는 등 자유롭고 거침없는 커플 행보를 보였다.

현아와 던은 신곡을 동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5일 오후 6시 각각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와 '머니(MONEY)'를 발매하고 나란히 가수 컴백한다. 

아울러 둘은 '아는형님'에도 동반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현아와 던의 등장에 아는형님들은 유례가 없는 아이돌 커플의 첫 동반 예능 출연에 신기해 하고 당황하는 모습이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