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의 한 수: 귀수편' 200만 관객 돌파 눈앞…개봉 2주 차 흥행 돌풍 거세다

2019-11-18 08: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의 한 수: 귀수편'이 개봉 2주 차에도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전날(17일) 13만 1855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누적관객수 183만 8591명을 기록했다.

개봉 전 국내 첫 바둑 액션 프랜차이즈로 기대감을 높인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새로운 시공간을 배경으로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캐릭터, 독특한 도장 깨기 방식의 내기 바둑 전개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영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액션 장인' 권상우가 스턴트 없이 선보인 액션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원현준까지 스크린의 신선한 얼굴들이 합세해 완성도 높은 캐릭터 무비를 탄생시켰다는 평이다.

지난 7일 개봉한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절찬 상영 중.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메인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