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소니코리아, 향수병 콘셉트 카메라 'KW11' 공개…'셀카' 촬영 특화

2014-11-26 16:35 |

소니코리아가 향수병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셀카 촬영에 특화된 신개념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케이더블유(KW)11’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케이더블유11은 향수병과 보석을 모티브로 해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 소니코리아가 향수병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셀카 촬영에 특화된 신개념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KW11’을 26일 공개했다./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이 제품은 ▲180도 회전 가능한 21mm F2.0의 초 광각 밝은 렌즈 ▲LED 조명 ▲와이파이(Wi-Fi)와 원터치 공유(NFC) 기능 ▲다양한 뷰티 효과 등 인물 및 셀카 촬영 특화 기능을 탑재했다.

케이더블유11은 192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실내 카페·레스토랑 등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하고 섬세한 표현력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 원터치 리모트 기능이 내장돼 NFC로 연결된 스마트기기를 이용하면 원격 컨트롤이 가능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손쉽게 셀프 파파라치 촬영이나 단체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화이트·핑크·그린·바이올렛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색상을 갖춘 케이더블유11은 오는 27일 출시 예정이다.

소니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케이더블유11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케이더블유1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겔랑의 향수 및 바디로션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펜=류슬기 인턴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