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강우·유인나→유태오·최수영까지…명품 라인업 '새해전야' 메인 예고편 공개

2020-11-25 05: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사진=영화 '새해전야' 메인 예고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으로 완성된 영화 '새해전야'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남친에게 차이고 대책 없이 아르헨티나로 여행을 떠나는 진아(이연희)와 재헌(유연석)의 만남, "이번 년은 망했어요"라는 카피로 시작한다. 주위의 시선에 원치 않게 오해가 쌓여 가는 오랜 커플 래환(유태오)과 오월(최수영), 이혼 소송 중인 남편으로부터 지호(김강우)에게 신변보호 요청을 하는 효영(유인나), 문화 차이로 결혼 준비가 순탄치 않아 보이는 국제 커플 용찬(이동휘), 야오린(천두링)까지, "사랑도 일도", "엉.망.진.창"이라는 카피처럼 새해를 앞둔 마지막 일주일 동안 고민과 갈등으로 가득한 네 커플의 모습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활짝 웃어요"라는 카피와 함께 점점 변화하는 네 커플의 행복한 표정이 새해에는 더 행복하길 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경쾌한 음악과 화려한 크리스마스의 거리, 아르헨티나의 이국적인 풍경 그리고 하얀 설원의 스키장까지,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감성을 자극한다. 

'새해전야'는 오는 12월 개봉, 연말 극장가 단 하나의 시즌 무비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영화 '새해전야' 메인 예고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