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블랙핑크 더 무비' 예고편, 공개 40시간 만에 380만뷰 돌파…글로벌 인기 입증

2021-07-19 11: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의 예고편이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지구촌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블랙핑크 더 무비' 예고편은 3시간 12분 만인 오후 9시 12분경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전 세계 팬들은 3만 2000여 개의 댓글로 뜨겁게 호응했다. 이후 오후 10시 27분경에는 조회 수가 151만회까지 점프했으며, 하루를 조금 넘긴 지난 16일 오전 10시경에는 380만회를 기록했다. 현재 약 430만뷰, 4만 9000건의 댓글은 블랙핑크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무한 사랑을 보여준다.


지난 16일 오전 10시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예고편 끝부분에서는 멤버 리사가 "진심으로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마워요. 진심으로요…"라고 울먹이며 말을 잇지 못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리사의 마음이 묻어나는 이 모습에 팬들 역시 응원으로 화답했다. "Lisa do not cry"(울지 마세요 리사, P******ta), "Lisa thank you so much for saving me during my tough times"(힘든 시간 동안 나를 구해준 리사에게 고마워요, i******ER) 등 리사의 울먹임에 팬들도 따라 슬퍼하며 감동하기도 했다. 

또 "리사는 우리에게 고맙다고 하지만, 힘든 시간을 이겨내는 데 힘이 되어준 리사에게 오히려 그 말을 해 주고 싶다"는 내용도 눈에 띄었다. "The Best Movie in 2021"이라는 찬사도 심심찮게 보여, '블랙핑크 더 무비'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CGV 단독 개봉 기념 이벤트도 속속 공개 중이다.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긴 각 멤버별 필름 마크,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 스크린X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필름 마크는 해당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관람 포맷에 상관없이 전 관람객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은 이벤트 기간 내 영화 예매 또는 관람 후 CGV앱에서 포토플레이 제작 시 만나볼 수 있다. 소장 가치가 높은 스크린X 특별 굿즈는 2주 차 스크린X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 증정된다. 이밖에도 국내 팬덤만을 위한 스페셜 데이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스페셜 인터뷰, 그리고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인다. 

특히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장면은 마치 팬미팅과 콘서트 현장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옮겨온 듯한 감동을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일반관인 2D를 포함해 스크린X와 4DX, 4DX 스크린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돼, 공연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월 4일 글로벌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는 국내에서는 CGV 단독 개봉, 전 세계 약 100여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 영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