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반도문화재단, 26일 ‘오지탐험전문가 도용복의 세계문화기행’ 온라인 특강

2021-08-13 11:21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반도건설의 반도문화재단은 코로나19 시대 해외여행 갈증을 풀어 줄 온라인 문화특강 ‘오지탐험가 도용복과 함께하는 랜선 세계문화기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지탐험가 도용복과 함께하는 랜선 세계문화기행./사진=반도건설



오는 26일 저녁 7시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네이버TV ‘반도문화재단’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오지탐험 등 세계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사 도용복은 골프용품 전문기업 (주사라토가의 회장으로 재직하며 연중 60일 이상을 세계 오지 문화탐험을 떠나는 것으로 이름이 알려졌다. 200여개 나라를 여행했으며, ‘MBC 도용복의 세계탐험’, ‘SBS 도용복의 세계견문록’을 진행했다. 경영인으로서의 진솔한 삶과 여행 이야기를 담은 책 ‘뺘샤 아저씨‘ 등 오지여행 베스트셀러도 집필했다.

도용복 회장은 이번 강연에서 세계 오지마을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얻은 삶의 지혜와 여행 정보를 해박한 문화예술 지식과 함께 알기 쉽게 풀어줄 예정이다. 

반도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해외여행 갈증을 해소하고, 코로나 이후 시대에 문화예술이 함께 하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시민들을 위한 강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