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라이언 전 제작 그룹' 버가부 초연·유우나 공개…화려한 비주얼

2021-09-02 09: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신인 걸그룹 버가부 멤버 초연, 유우나가 공개됐다. 

2일 0시 버가부 공식 SNS 채널에는 버가부 멤버 초연과 유우나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은 낮과 밤 총 2가지 버전이다. 교복을 입은 초연과 유우나는 풋풋하고 청순한 매력부터 오싹하고도 매혹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버가부 초연, 유우나 프로필.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제공



초연은 오렌지빛 머리와 화려한 이목구비, 큰 눈망울로 인형 비주얼을 자랑했다. 그는 Mnet '프로듀스48' 출신으로, 당시 안정된 보컬과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유우나는 상큼함과 시크함, 반전 매력으로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보여줬다. 

프로필에는 인형과 사탕, 장난감 눈알 등 핼러윈을 연상시키는 소품들이 활용돼 달콤하면서도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이다.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그룹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한편, 버가부는 다음 달 데뷔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