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HDC현대산업개발,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금융지원

2021-09-07 13:36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추석 명절 연휴를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난 해소를 위한 금융지원을 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27일 권순호 사장이 둔촌주공 재건축 현장을 방문한 모습이다. 사진 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권순호 사장./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HDC현대산업개발은 추석 명절에 앞서 둔촌주공 재건축, 비산자이아이파크, 수원센트럴아이파크 등의 현장에서 함께하는 협력사에 무이자대여를 통한 금융지원을 진행한다. 이번 금융지원은 총 19개 사에 37억여 원 규모로, 추석 연휴 2주 전인 10일 집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설에도 공사대금 지급일자를 3일 앞당겨 조기 지급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17개 협력사에 30억원을 무이자로 대여하는 특별 금융지원을 시행했다. 

이와 더불어 협력사가 자금 유동성에 신경 쓰지 않고 기술개발과 품질 향상에만 매진하도록 공사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등의 노력 또한 지속하고 있으며,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등 공정거래와 상생을 위한 지원활동 또한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공정거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