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해피투게더3' 김미려 "이국주 '의리' 원래 내거라구요" 씁쓸한 웃음에...

2015-03-26 17:14 | 이승혜 기자 | soapaerr@daum.net

[미디어펜=이승혜 인턴기자]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개그우먼 김미려가 이국주의 김보성 캐릭터에에 대한 비화를 털어놓았다.

김미려는 이국주를 대세로 만들어 준 김보성 캐릭터가 원래 자신이 먼저 했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결혼을 하고 신혼의 단꿈에 흠뻑 젖어 있을 때 안영미에게 전화가 왔다. 안영미가 나보고 김보성 캐릭터를 맡아 달라고 했다”며 입을 열었다.

김미려는 이어 “그래서 김보성의 ‘의리 의리!’를 연습해서 갔는데 체력이 안돼서 캐릭터가 잘 살지 못했다”고 그녀는 “몇 주 지나서 같은 캐릭터로 이국주가 검사를 맡았다. 이국주에게 딱 맞는 옷이었다. 이국주에게 정말 똑같다고 칭찬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국주가 그 캐릭터로 CF를 많이 찍었다. 밤늦게 TV를 보다가 광고 나오면 이국주에게 축하한다고 문자를 보낸다”며 “하지만 말로만 축하한다고 한다”라고 덧붙이며 씁쓸한 표정을 지어 모두를 폭소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미려의 행복한 결혼생활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김미려의 일상의 모습이 어떨지 기대를 모으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사진=KBS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